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다중계정 공유 금지 안내

 

2월 중순부터 넷플릭스 다중계정 공유에 대한 새로운 방법을 적용 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
넷플릭스 계정은 한 가구(계정 소유자와 같은 위치에 함께 거주하는 사람들) 내에서만 공유되어야 합니다.

 

넷플릭스 계정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

가구 구성원(회원의 기본 위치에서 함께 거주하는 사람)은 누구나 넷플릭스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가 기본 위치와 계속 연결되도록 하려면, 최소 31 일에 한 번씩 기본 위치의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해 넷플릭스 앱 또는 웹사이트를 열고 콘텐츠를 시청해야 합니다.

 

함께 살지 않는 사람과 넷플릭스 계정 공유

회원의 가구 구성원이 아닌 사람은 본인 계정을 사용하여 넷플릭스를 시청해야 합니다. 기본 위치에 속하지 않는 디바이스에서는 넷플릭스 시청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입 절차는 간단하며, 다양한 멤버십이 제공됩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함께 거주하지 않는 사람과 계정을 공유하는 경우 자동으로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디바이스 차단 해제(기본 위치가 아닌 곳)


누군가 회원의 기본 위치에 연결되지 않은 디바이스에서 회원의 계정에 로그인하는 경우, 해당 디바이스에서의 넷플릭스 시청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가 차단된 경우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수행하세요.
• 여행 중인 경우 연속 7일간 넷플릭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임시 코드를 요청하세요.
• 계정 소유자의 가구 구성원이 아닌 경우 새로운 넷플릭스 계정에 가입하세요.

 

새 계정을 시작하거나 추가 회원을 등록할 때 회원은 추천 콘텐츠, 시청 기록, 내가 찜한 콘텐츠, 저장한 게임, 설정 등의 정보가 저장된 기존 계정의 프로필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허락 없이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계정에서 가장 최근에 사용된 디바이스를 확인하고 잘 모르는 디바이스를 로그아웃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즉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세요. 도움이 필요한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하세요.

 

 

 

디바이스 차단 중지

넷플릭스에 문제없이 액세스하려면, 최소 31 일에 한 번씩 기본 위치의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해 넷플릭스 앱 또는 웹사이트를 열고 콘텐츠를 시청하세요. 그러면 신뢰할 수 있는 디바이스로 설정되어, 기본 위치가 아닌 곳에서도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입 절차는 간단하며, 다양한 멤버십이 제공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회원은 언제든지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기본 위치 내의 디바이스 여부를 감지하는 방법

넷플릭스는 IP 주소, 디바이스 ID 및 계정 활동과 같은 정보를 사용하여 계정에 로그인한 디바이스가 기본 위치에 연결된 디바이스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동시접속 가능한 디바이스 수 넷플릭스를 동시에 재생할 수 있는 디바이스의 수는 멤버십에 따라 다르며, 이때 디바이스는 동일한 가구 구성원의 디바이스만 해당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넷플릭스의 멤버십 및 요금을 참조하세요.

 

 

 

 

 

[생활/정보] - 삼성 스마트폰(갤럭시) 휴대폰 설정 팁

 

삼성 스마트폰(갤럭시) 휴대폰 설정 팁

알게 모르게 전송되고 있던 개인정보와 소모되는 배터리를 아끼기 위한 스마트폰 세팅을 몇 가지 공유합니다. 1. 진단 데이터 보내기 제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사용자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

aims.tistory.com

[육아/이야기] - 어린이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 가이드

 

어린이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 가이드

골칫덩어리 스마트폰 아이 키우는 부모에게 스마트폰은 골칫덩이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 되어버렸다. 어린 자녀에게 언제 스마트폰을 사주어야 하나 고민이 많을 것

aims.tistory.com

[육아/제품] - 홈캠 티피링크 tapo C210 2K 초고화질 가정용 무선홈 CCTV 추천

 

홈캠 티피링크 tapo C210 2K 초고화질 가정용 무선홈 CCTV 추천

CCTV의 필요성 둘째 아이가 태어나기 한 달도 안 남았다. 첫째 때의 경험을 살려 조리원 1주, 산후도우미 3주 쓰기로 정하였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홈캠이 있으면 좋겠다는 아내의 말에 하나 구입

aims.tistory.com